home 가이드 FAQ

FAQ

전체

Q
교육 취소 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1. "취소신청"은 아래에 명시된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, 해당기간 이후에는 취소신청(환불)은 불가합니다.
 - 오프라인 교육 (대면) : 신청한 교육 시작일 3일전까지
 - 오프라인 교육 (비대면) : 신청한 교육 시작일 7일전까지

2. “취소신청”이 완료된 경우, 교육비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 - 카드결제: 해당 카드의 결제 취소
 - 가상계좌 납부: 교육 신청한 회원 명의 또는 사업장(회사) 명의 계좌로 환급
  ※타인 또는 그 외 사업장 등 불일치한 명의 계좌로의 환급은 불가합니다.
  ※환급 소요기간은 각 카드사 및 은행 회원 규칙에 따라 5일~14일의 기간이 소요되며, 실제 소요 기간은 각 카드사 및 은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Q
비밀번호 5회 연속 입력 오류로 인한 로그인 차단은 어떻게 해제하나요?

1.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2. [비밀번호 찾기] 탭에서 이메일 혹은 휴대폰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.

Q
기존 홈페이지에서 제공된 교육과정(온라인)은 이용할 수 없나요?

1. 무역안보관리원 교육사업 운영정책의 변경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2. 다만 기존 홈페이지에서 수강한 교육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[마이페이지] > [이전 수료증 출력] 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Q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1.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 수정] 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2. 단, 회원탈퇴 시 학습이력 등 관련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.
3. 진행 중인 학습 콘텐츠가 있거나 미수금이 남아있는 경우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 
Q
이전 수료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1.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이전 수료증 출력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이전에 수료한 교육과정의 수료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Q
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1.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[로그인] >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아이디는 이메일 혹은 휴대폰 인증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.
3. 비밀번호는 이메일 혹은 휴대폰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4.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, 아이디/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없으며 아이디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신규 회원가입을 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Q
온라인 교육 수료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1.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수강현황] > [학습완료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학습완료된 교육콘텐츠의 수료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 
Q
온라인 교육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1.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메뉴 중 [온라인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[온라인 교육] 페이지에서 원하는 교육콘텐츠를 검색, [수강신청] 버튼을 클릭합니다.
3. [마이페이지]에서 [수강현황] 버튼 클릭 후 신청한 교육콘텐츠를 확인하여 학습하시면 됩니다.
Q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1.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개인회원/기업회원 구분 중 선택, 휴대폰 혹은 아이판으로 실명인증을 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- 본인명의의 휴대폰 미소지자는 아이핀 인증으로 실명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3. 회원정보에 입력되는 정보는 수료증 출력 등에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.

02) 6000-6400

교육관련 문의사항을 전문상담원의 전화상담을 통해 해결해드립니다.

평일 09:00 ~ 18:00 (토/일/공휴일 휴무)

원격지원

학습자의 개인 PC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.